새순교회
Saesoon

담임목사 인사말

 

할렐루야, 교회의 머리 되시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와 하나님 아버지께 찬송과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무엇보다 지난 한 해 동안에도 무한하신 긍휼과 사랑으로 우리와 함께 하시며, 귀한 사명 감당할 수 있도록 우리에게 은혜 베풀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우리 교회가 주 예수 그리스도의 몸으로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이루어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그것을 위해 우리 시드니새순장로교회는 영과 진리로 하니님을 예배하는 교회, 성령의 능력으로 기도하는 교회, 성도들을 말씀으로 훈련하는 교회, 전도와 선교를 통하여 잃어버린 영혼들을 구원하는 교회, 뜨거운 사랑으로 서로 봉사하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특별히 모든 성도들을 말씀으로 양육하고 훈련하여 성도 각 사람을 거룩한 예배자로, 능력 있는 기도자로, 신실한 그리스도의 제자로, 성령 충만한 전도자로, 그리스도를 닮은 사역자로 훈련하여, 가정과 교회를 세우며, 다음 세대를 준비하여, 잃어버린 영혼들을 구원하며, 세상을 변화시키기 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에도 하나님께서는 주일학교를 포함한 교회의 모든 양육과 훈련 사역들을 통하여 성도들을 그리스도의 제자와 교회의 사역자로 세우는 사역을 감당하게 하셨고, '성시화대화', '선교부흥회', '새생명 전도축제' 와 장년부 '인도네시아 단기선교' 를 비롯한 비전청년부와 New Life 공동체의 단기선교를 통하여 교회를 복음의 능력으로 무장시켜 주시고, 도시와 열방을 위하여 기도하며, 복음이 필요한 영혼들을 섬기는 귀한 사역들을 감당하게 하셨습니다.

지난 한 해를 돌아볼 때, 우리는 많이 부족하고 연약했지만, 선하신 하나님은 변함없는 사랑으로 우리를 도우시며, 인도해 주셨습니다. 그 신실하신 하나님께서 앞으로도 계속해서 우리와 함께 하시며, 우리에게 맡기신 사명 넉넉히 감당하도록 은혜 베풀어 주실 것을 믿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하나님의 은혜에 의지하여 위로는 예배와 기도를 통하여 하나님을 섬기며, 안으로는 양육과 훈련을 통하여 성도 각 사람을 그리스도 안의 완전한 자로 세우며, 밖으로는 전도와 선교를 통하여 세상에 그리스도를 전파하며, 우리 다음 세대를 하나님의 말씀과 성령의 능력으로 무장시켜 세상을 변화시키는 하나님 나라의 리더들로 세워가는 일에 전념할 것입니다. 무엇보다 우리 교회는 나눔과 섬김을 통하여 이 시드니와 호주 땅에 복이 되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어려운 시기이지만 계속해서 교회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앞에서 수고하시는 모든 리더들과 사역자들을 사랑의 마음으로 격려해 주시고 응원해 주십시오. 그리고 우리 모두가 그리스도를 향한 믿음과 소망과 사랑으로 한 마음 한 뜻이 되어 서로를 위로하며, 우리에게 허락하신 하나님의 부르심을 이루기 위해 함께 전진하는 시드니새순장로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담임목사 송선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