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순소식
Bulletinboard

직분자(장로) 선출 관련 공지 - 담임목사가 성도님들께 드리는 글

 

사랑하는 새순교회 성도님들께,

주님의 이름으로 평안을 기원합니다.

이번 주일(6일)에 우리 교회 직분자(장로) 선출을 위한 1차 공동의회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지난 2018년도에 직분자 선출이 있었는데, 그때 장로 후보로 추천되었던 안수집사님들이 13분, 후보로 추천되지 않았던 분들이 12분이었습니다. 당시 당회는 직분자 선출을 진행하면서, 다음번 직분자 선출 때에는 2018년도에 추천하지 않았던 분들 중에서 후보를 선정하여 직분자 선출을 진행하기로 결정을 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당회는 2018년도에 후보로 추천되지 않았던 12분의 안수집사님들 가운데서, 당회가 정한 자격 기준에 합당하신 6분을 선별하여 수락 여부를 확인했는데, 최종적으로 2분(강유상 집사, 장남규 집사)이 후보 수락을 하셨습니다. 그래서 지난 주일에 공고한 대로, 이번 주일(6일)에 이 두 분을 공동의회에 후보로 올려서 투표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두 분이 다 당선이 되신다고 해도, 우리 교회 규모로 볼 때 당회원이 더 필요한 상황입니다. 그래서 당회는 부득이 바로 두 주 후인 12월 20일에 한 번 더 공동의회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이번 2차 공동의회 때에는 1차에 추천되지 않으셨던 분들 (2018년도에 후보로 추천이 되셨던 13분의 안수집사) 중에서 1차와 동일한 기준으로 후보를 선별하여, 후보 수락을 하시는 분들을 공동의회에 올려서 투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우리 교회에 등록하신 세례(입교)교인은 모두 공동의회 회원자격을 갖게 됩니다. 우리 교회에 등록하신 세례(입교)교인은 누구나 이번에 공동의회에 참여하여 투표를 하실 수 있습니다. 투표는 공동의회에 참석한 인원으로 진행이 됩니다. 그러므로 세례(입교)교인들께서는 이번 주일에 꼭 교회에 오셔서 투표에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번 주일에 교회에 오시면 본관 로비에서 공동체별로 세례교인 명부를 확인한 후, 확인표를 교부해 드립니다. 확인표를 가지고 1, 2, 3부 예배에 참석하시면, 예배 후 공동의회 시간에 확인표를 투표용지로 바꿔드립니다. 필기구는 가급적 개인적으로 지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혹시 당일에 코로나 인원 제한으로 새순홀에서 예배에 참석하실 수 없는 분들도 공동의회 시간에 현장에서 투표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모든 성도님들께서는 이번 주일(6일)과 20일(주일)에 진행되는 두 번의 공동의회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등록 세례(입교)교인들께서는 꼭 투표에 참여해 주셔서, 이번 공동의회가 다시 한번 새순 공동체가 한마음 한뜻으로 연합하게 되고, 하나님이 원하시는 일꾼들을 세워 하나님의 부르심을 위하여 새 출발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사랑하는 우리 성도님들의 가정과 일터에 복되신 우리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넘치시길 기원합니다.

2020년 12월 4일(금)

담임목사 송선강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