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순소식
Bulletinboard

새순교회 COVID-19 관련 공지 (12월 23일 업데이트)

 

교회 내 COVID-19 상황

 

오늘(23일) 오전에 주일학교 12학년 한 학부모님이 자녀의 코로나 확진 상황을 교회에 알려주셨습니다. 학생은 지난 주말에 증상이 있어 주일(19일)에는 교회에 오지 않았고, 금주 월요일(20일)에 검사를 받고 수요일(22일)에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교회에서는 당시 접촉했던 학생들을 확인하여 개별적으로 통지하고, 검사와 자가격리를 하도록 조치하였습니다.

교회의 빠른 대처를 위해 자녀의 확진 상황을 교회에 알려주신 성도님의 배려에 깊이 감사드리며, 자녀의 빠른 회복을 기원합니다.

 

 

예배 안내

 

1. 확진자가 급속히 증가하는 상황으로 인하여 영아부부터 12학년까지 전체 주일학교는 당분간 주일예배를 온라인 예배로 전환합니다.

    주일학교 수요예배도 당분간 쉽니다.

 

2. 성탄 축하 예배와 송구영신 예배를 비롯한 장년부 모든 공적 예배는 변동 없이 그대로 진행됩니다.

    예배에 참석하시는 성도님들은 안전을 위해 아래의 방침에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예배당에 들어오실 때 발열 체크를 합니다. 본관 북문쪽(안내데스크쪽)으로만 출입해 주십시오.

     - 예배당 좌석은 1인당 4sqm를 적용하여 배치합니다.

     - 마스크는 꼭 착용해 주시고, 성도 간 접촉을 최소화해 주십시오.

     - 예배당에 오실 때 QR코드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꼭 확인해 주십시오.

     - 코로나에 취약하신 시니어 성도님들이나 몸 상태가 좋지 않으신 분들은 온라인 예배를 권해 드립니다.

     - 교회 내 연말, 연시 대면 행사와 소그룹 모임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확진자가 급증하는 상황 속에서 성도님들께서는 건강에 각별히 유의하시고, 교회와 특별히 코로나로 어려움을 당하는 분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성도님들의 가정과 심령에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