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순소식
Bulletinboard

COVID-19 관련 공지 - 6월 1일 업데이트

 

NSW 에서는 6월 1일(월)부터 교회에서 50명까지 예배모임 (Religious Services) 이 가능하게 되었으나 정부에서 규정하는 모임의 목적은 아직 제한되어 있습니다.

정부에서 허가한 교회 사용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Wedding Service (20명), Funeral & Memorial Service, Religious Service, Private Worship (Bible Studies and Prayer Meetings)

 

사전 예약 후 허가된 모임에 대해서만 장소 사용이 가능하며, 안전하고 원활한 교회 장소 사용을 위해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예약 안내]

1. 장소 사용을 원하는 모임의 담당자께서 최소 이틀 전에 교회 행정실 02 9872 2202 로 연락해 주시고 모임에 대한 아래 내용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자 / 모임의 내용 / 사용 일시 / 참석 인원

2. 교회 행정실에서 접수를 받으면 신청하신 날짜와 시간을 확인 후 담당자에게 사용하시게 될 시간과 장소를 안내해 드립니다.

*** 안전과 규정 준수를 위해 자녀는 동반할 수 없으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적인 기도를 위한 교회 장소 사용은 아직 불가하며 향후 다시 공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교회에서 breakfast, morning tea, supper 등 식사는 아직 불가합니다.

*** 교회 주방이나 식당을 아직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COVID-19 가 모두 사라지고 안전하게 될 때까지 널리 양해해 주시고 협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임 준수 사항]

1. 기침, 발열, 재채기, 콧물 등 호흡기 질환 증세가 있는 분은 모임 참석이 불가합니다.

2. 원칙적으로 등록 교인 외에는 장소 사용이 불가합니다.

3. 모임을 시작하기 전에 모임의 담당자께서는 행정실로 오셔서 체온 측정기, 손 세정제 및 물품 세척제와, 함께 모임에 참석하는 모든 분들이 기입할 [참석자명부] 를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4. 모임을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체온 측정과 손 세정 및 [참석자 명부] 를 작성해 주시고, 모임중에는 사회적 거리 1.5m 를 항상 유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음식물 반입은 금지합니다. 부득이한 경우 커피, 티, 과일 등 간단한 다과에 한해서 해주시되 (김밥, 컵라면 등 식사 불가) 가급적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6. 모임을 마치면 사용하신 책상, 의자 및 비품을 세척제로 닦아주시고 주변을 깨끗이 정리정돈해 주시기 바랍니다. 쓰레기는 반드시 모아서 P3 주차장에 마련되어 있는 외부 쓰레기장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7. 모임을 마치면, 담당자께서는 작성하신 [참석자명부] 를 행정실에 제출해 주시고, 체온 측정기, 손 세정제, 물품 세척제를 반납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사항들을 준수해 주시기 바라며, 잘 지켜지지 않을 경우 교회의 안전을 위해 해당 그룹의 장소 사용을 중지할 수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